[Review] CTRacer S클 4대장 평가/리뷰
1. N-430
Cash : 13,800
'트랙션 개사기' 라고 불릴만한 2014년 8월 등장이후 왕자의 자리를 내놓지 않고 있는 차량입니다.
기본베이스는 BMW 428i Coupe 이며 보시는거와 같이 드레스업을 하게되면 'M4' 가 됩니다.
특징으로는 밑으로 소개해드릴 차량의 장점들을 섞어놓은 토탈밸런스 차량입니다.
튜닝에 따라 다르겠지만 팩엔인 'N-430 GTX (게임가격 : 4천만 CT) 장착시
기록튠이라 가정할때 281~287에 육박합니다.
대신 튜닝소요 비용이 많이듭니다.
단점이라고 굳이꼽자면... 코너가 좀 애매해지는 시점이 있습니다.
부분 5-6단 풀기어 풀가속으로 돌아지는 부분이 있지만 약간 애매하달까...?
사실 단점이라고 지적하긴 힘듭니다.
2. PRS-911
Cash : 13,800CT
최속에서 불리합니다.
일단 상엔/팩엔이 없는탓에 소요비용은 훨씬 적게듭니다.
그렇다고 최속이 불리하다고 해서 절대 다른차에 비해서 안좋다고 말할 순 없고
가속/코너가 평타를 치고있기때문에 게임을 막 시작하시는 초보분들도 이차량으로 기반을 잡기가 수월하기에
초심자나 소유자본이 적은 복귀유저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있습니다.
EX2 SET으로 맟춘다고 하여도 엠포 튜닝에 비해서 3분의 1가격으로 맟출수 있습니다.
엠포는 약 2억 7천CT정도의 비용이 투자된다고 보면 포르쉐는 1억 2천정도면 됩니다.
물론 그렇지않더라도 SP혼튠으로 타기에도 적당한 차량입니다.
절대 260~266Km/h라고 하여도 안좋은차가 아닙니다...
'팩엔'만 나온다면... 또 다를지도...
3. GNS-380
일단 최속은 제일 빠릅니다.
296Km/h(팩엔 장착시)
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는점은 활주로처럼 긴 '직구'에서만 유리하다는 거죠.
시티 전 맵을 다 살펴봐도 아주 잘 닦여진 직구 구간은 많이 존재하지 않기에 ' 잘 뻗은 직선도로'에서만 다른차량을 압도하지
나머지 구간은 3대에 밀립니다
외발이 잘 뜬다고 하던데 전 잘 모르겟네요.
사실 많이 타본차는 아니라 평가를 하긴 뭐하네요.
4. MGT-460
'비주얼로는 참 좋아보이죠?"
하지만 앞써 보여드린 차량보다는 컨트롤을 요하는 차량입니다.
앞에 3대는 사실 그냥저냥 타면되는데 80년대 무파워 핸들 차량을 모는 느낌입니다.
가속은 무슨 팟! 하고 튀어나가는데 기본컨트롤이 없다면 벽하고 친구합니다.
"쿵! 쿵! 쿵!"
좀 적응이 되야 어떻게 탈지 힌트가 보이는 차라고 할까나.
기본적인 커리어가 중급인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.